기술지원 > QnA

Xpedition Standard /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Xpedition Standard /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설치 후 에러메세지 문의

페이지 정보

2025-12-15 10:55  |  Posted By 조성현

본문

안녕하세요.

새로운 컴퓨터에 usb를 통해 다운로드를 진행했고,

환경 변수도 기존과 동일하게 맞췄는데

프로그램 실행 시 첨부 드리는 이미지와 같이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보통 제 경험상 다른 pc에서 접속 중일 때 보였던 메세지랑 비슷한 거 같은데, 접속중인 pc는 없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ednc님의 댓글

edn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해당 에러는 서버 PC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서버 PC의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실행된 경우 등 여러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02-2069-0099 (1번 → 1번)**으로 연결해 주시면 원격으로 지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