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후 에러메세지 문의
페이지 정보
2025-12-15 10:55 | Posted By 조성현
Xpedition Standard /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Xpedition Standard /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컴퓨터에 usb를 통해 다운로드를 진행했고,
환경 변수도 기존과 동일하게 맞췄는데
프로그램 실행 시 첨부 드리는 이미지와 같이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보통 제 경험상 다른 pc에서 접속 중일 때 보였던 메세지랑 비슷한 거 같은데, 접속중인 pc는 없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dnc님의 댓글
ednc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해당 에러는 서버 PC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서버 PC의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실행된 경우 등 여러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02-2069-0099 (1번 → 1번)**으로 연결해 주시면 원격으로 지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