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 QnA

Xpedition Standard /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Xpedition Standard /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


PADS Databook Licensing 문제

페이지 정보

2025-12-23 11:59  |  Posted By 정진회

본문

e503827aacaae3a3641bbf712964954b_1766470
e9a2f0869f9221ab30a5ec7d4b472927_1766457

 

 

 

안녕하세요.

 

Orcad를 설치한 후 기존에 잘 사용하고 있던 PADS가 위의 메시지가 뜹니다.

해결 방법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ednc님의 댓글

ednc  |

안녕하세요.
이디앤씨입니다.

Node-Lock 버전을 사용 중이신 경우,  USB 동글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기술지원 페이지의 자료실에서 ‘Win10용 USB Dongle Driver 설치하기’ 문서를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안되시는 경우 회신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기술지원